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닥터스트레인지 줄거리 및 결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고 너무나서 아쉬워서 볼만한 마블 영화가 있나 살펴보던 중에 넷플릭스에서 닥터스트레인지 1편(2016)을 보게 되었네요.
개봉한지 2년이나 되었는데 이제서야 보다니..
사실 닥터스트레인지를 못봤기 때문에 저 사람은 뭐지? 라는 의문이 들었던 것도 사실~ 이 캐릭터는 어떠한 캐릭터인지 영화를 보고 어느정도 확인이 되었네요.
캐릭터 이름이 왜 닥터스트레인지였나 영화를 보면 이해가 갑니다. 원래 직업이 의사였죠. 그것도 어마무시한 천재외과의사였던 그는 자동차사고로 인해 외과의사의 생명이라 할 수 있는 손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외과의사에게 손이란 곧 생명과도 같은 존재이지요. 여러가지 방법을 다 동원해봤지만, 결국 손의 기능은 돌아오지 않았고 어떻게든 손을 치유하기 위해 정보를 수집하던 중 에인션트 원을 찾아가게 됩니다.
에인션트 원은 최강의 마법사로서, 닥터스트레인지의 능력을 인정하고 그에게 흑마술을 전수하게 되지만, 최강의 타이틀이 무심하게도 너무나 허무하게 죽는게 조금 억지스러운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닥터스트레인지가 매번 입고 나오는 망토와의 만남이 이런식일줄이야 ㅋㅋ 망토가 사람은 선택한다..인공지능 망토인가? 닥터스트레인지가 위험에 처하면 망토 스스로 보호를 해주기도 하고, 코믹스러운 요소가 들어가 있습니다
마법을 전수 받은지 얼마나 됐다고...아무리 그의 머리가 좋다고 해도 넘버원인 에인션트 원이 저렇게 허무하게 죽는 상황에서도 우리의 주인공 닥터는 지구를 지켜냅니다. ㅋㅋ
마블 캐릭터가 너무나도 다양하고 인지도 b급 캐릭터들도 속속 등장하기 때문에 하나씩 하나씩 시간 내서 봐야겠습니다.
닥터스트레인지2도 기대해봅니다....